소액결제 이력이 전혀 없던 상태에서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



이외에도 콘텐츠현금화, 컨텐츠이용료현금화, 구글현금화는 모두 같은 단어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같은 말 입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마이케이티 어플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 대출처럼 복잡한 심사과정이나 신용등급에 대한 평가 없이 바로 현금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이나 신용불량에 걸리신 분들이 자주 사용하던 방법이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될때도 원인만 알면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소액결제가 안되는 대표적인 이유는 미납/연체, 통신사 정책, 결제대행사 정책이 있는데요.

휴대폰 소액결제 기능은 신용카드처럼 현금을 인출하거나 서비스를 받을 수는 없지만, 약간의 편법을 사용하면 이 기능으로 바로 소액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날 정책은 대부분 통신요금이 미납이되서 정책이 걸린 경우가 대부분이고 미납된 요금을 납부할 시 바로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으로 문제를 겪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에 걸렸는지 자세하게 이유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짜증이 나게됩니다.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처럼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잘 이루어집니다.

스마트폰에서 마이 케이티 실행 후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납부 → 소액결제 → 이용한도 상세 내역 및 한도 변경 → 한도변경에서 차단 선택 후 변경을 누르면 차단됩니다.

소액결제 정책 미납의 가장 큰 이유는 대행사의 정책이 소액결제 미납 요금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미납되지 않도록 사용한 소액결제 통신요금을 성실히 납부하여야 합니다.

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 손님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항의를 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므로 아무 문제없다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과거에 비해 가격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